본문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이용방법 및 요금

통계분석컨설팅

경로분석이나 재무통계, 시계열분석의 경우 비용이 상향 조정됨(자료의 분석양에 따름) 설문문항검토의 경우 50,000 - 100,000원 정도임. 통계분석의 경우 수정사항은 무료로 이루어지며 추가적인 분석은 의뢰자와 합의하여 가격을 산출합니다.
구분 내용 비고
일반적인 통계분석 비용 100,000~400,000 코딩, 분석, 해석등을 포함
편집 1,500/A4 1장, 1,500/양식화  
설문문항설계 200,000~300,000  
설문조사 불특정 : 5,000∼10,0000/1부  
특정 : 7,000∼20,000/1부  
코딩 coding : 50colum 기준 200/1부 기본 30colum기준으로 100원
통계처리분석(가설 검증, output) 단순기술통계 : 100,000∼ (교차분석, 분산·Ttest, 회귀분석…) 독립변수 기본3개
기타사항은 합의  
해석,도표(한글편집) 100,000∼ 챠트는 5개까지 무료

※ 설문지의 문항과 분석방법에 따라 다소 가격이 차이가 있음

이용방법

보내주실자료는 연구할 설문지나 데이터, 연구모형이나 가설, 참고 선행연구자료를 우편이나 택배, 메일로 보내주시면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 ㆍ연구결과는 새롬에서 우편이나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저희 새롬에서 통계처리한 경우는 90%이상이 재수정이 없습니다.
  • ㆍ계약절차는 먼저 계약금을 선불로 20-30%임금, 잔금은 자료를 받으실 때 임금시켜주시면 됩니다. 혹 수정사항이 있을 경우 무료로 해드리며 보충설명이 필요하실 경우 팩스나 메일로 보내주시면 성실히 답변해드립니다.
  • ㆍ1호선 신설동역 6번출구 제일빌딩 4층으로 오시면 됩니다.(찾기쉬워요, tel 02)927-6025)

학술조사 서비스(온라인 유료신청시)

표본에 정확하게 접근
조사목적에 적합한 대상자 추출
응답의 신뢰성 확보
통계프로그램, 리서치/통계 전문가들에 의한 검증
조사의 신속성 확보
조사전문 노하우 적용
조사 목적에 맞는 설문조사 가능
효율적인 프로그램 활용
경제적인 설문조사 비용 비용
기본 10만원, 문항당 50원 (기타비용 전혀 없음) ex) 30문항으로 300명을 설문할 때 비용은? (50원×30문항×300명)=40만원

※ 1호선 신설동역 6번출구 제일빌딩 4층으로 오시면 됩니다.

설문조사방법

우편조사(Mail Survey)

- 우편 설문지는 응답자들이 말하기 꺼려하는 문제에 관한 자료를 수집할 때 전화면접이나 대인 면접보다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일반적으로 낮은 응답율과 설문지 회신자와 비회신자간의 차이점이 있을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전화조사(Telephone Survey)

- 전화조사방법은 개별방문면접조사 방법과 함께 마케팅조사 중 가장 널리 이용되는 방법으로 조사원들이 직접 전화하여 수집하고 분석하는 방법입니다. 기존의 방문면접조사와 비교했을때 비용, 기간 소요등이 적어 많이 쓰이는 방법입니다.

- 전화조사는 기술의 발전으로 WATS(Wide Area Telephone Service), RDD(Random Dight Dialing), CRT(Cathode Ray Tubes)등의 방법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개별방문면접 조사(Face to face Interview)

- 조사원들이 직접 면접과정을 통해 조사내용에 대해 설명해 줄 수 있기 때문에, 보조 자료등이 있는 경우 적극 활용할 수 있으며 비교적 분량이 많은 조사에 효과적인 장점이 있습니다. 반면 조사원에 대한 통제가 어렵고 조사비용 및 조사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심층면접(Depth Interview) 조사

- 우편조사, 전화조사나 방문조사 등은 대개 많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수치화된 자료를 수립한다는 점에서 정량적(quantitative) 조사 방법으로 분류되어집니다.
반면 소비자 면접조사는 소비자들과 어떤 문제들에 대한 토론을 통하여 소비자의 생각을 찾아내는 방법이란 점에서 정성적(qualitative) 조사방법입니다.

- 이 방법의 장점은 일반적인 조사로는 얻을 수 없는 정보를 확보할 수 있다는 것으로 조사자의 융통성이 중요한 요소로 여겨집니다.

집단심층면접(Focus Group Interview)

- 집단심층면접조사(또는 표적지반면접조사)는 어떤 장소에 6~12명의 소비자들을 모아놓고 조사하고자 하는 토픽에 대해 서로 토론하도록 하는 방법이다. 심층면접조사와 비슷하나 동일장소에서 다수의 인원이 토론의 과정을 거쳐 결과를 도출해 내게 됩니다.

패널조사(Panel Survey)

- 패널조사는 IT Research가 확보하고 있는 응답자(각 업체의 전산담당자 및 일반 소비자들)를 통해 정기적 또는 주요 이슈에 대해 조사를 수행하여 추세파악이 용이합니다.

온라인 설문조사

- Internet이용자의 이용환경분석은 설문지를 이용한 방법은 아니지만, 인터넷의 비중이 커지고 이용자의 증가에 따라 이들의 인터넷 이용 가정의 광고 및 사이트이동, 접속빈도등을 분석할 수 있는 틀을 가지고 분석하는 조사방법입니다.
맨위로